SUPPORT

HOME    SUPPORT    Q&A

Q&A

게시물 상세
웨이브3 본체에 있는 모니터링 단자는 3극인건가요?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5-08-05   조회수 : 98

헤드폰용 3극 단자인가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네 

 

3극 스테레오 입력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웨이브3 본체에 있는 모니터링 단자는 3극인건가요?
다음글 엘가토 lp 마이크암 부품 lock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