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 웨이브3 본체에 있는 모니터링 단자는 3극인건가요? |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5-08-05 조회수 : 98 | |
|
헤드폰용 3극 단자인가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네
3극 스테레오 입력 입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웨이브3 본체에 있는 모니터링 단자는 3극인건가요? |
| 다음글 | 엘가토 lp 마이크암 부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