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HOME    SUPPORT    Q&A

Q&A

4K X
339,000원

게시물 상세
4K X는 UVC 장치인가요?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5-06-09   조회수 : 145

리눅스에서 사용 가능한 UVC 장치인지 궁금해서 문의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4K X는 UVC 장치 입니다.


공식적으로 리눅스는 지원 하지 않습니다.


UVC 장치임으로 일부 리눅스에서 장치를 인식하고 사용 할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눅스에서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인식 되도 화면이 캡쳐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4K X는 UVC 장치인가요?
다음글 마켓플레이스에서 아이콘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문제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