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 wave link 1 이랑 hd60x 사용하는데 |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5-04-25 조회수 : 116 | |
|
wave link 1 이랑 hd60x 사용하는데
hd60x로 넘긴 세컨 컴퓨터에서는 obs 든 프리즘이든 오디오가 hd60x로 합쳐서서 넘어오는데 이걸 쪼갤 방법이 없나요?
wave link 의 장점을 살릴 방법이 없는지 확인 하고 싶네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PC의 오디오 출력은 PC의 모든 사운드가 합쳐져서 출력 되게 되어 있습니다.
엘가토 뿐 아니라 다른 캡쳐 장치의 오디오도 PC에서 합쳐져서 1개의 출력으로 출력 도게 되어 있습니다
바나나등과 같은 오디오 App를 통하여 출력을 다르게 설정 하여 HD60X로 사운드가 출력 되지 않게 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wave link 1 이랑 hd60x 사용하는데 |
| 다음글 | as기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