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HD60X 장치인식 관련 문제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4-08-05 조회수 : 33 | |
HD60X 기기 자체가 고장난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HDMI 케이블 모두 다른 모니터에 연결하여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했지만 이상없었습니다.
2. UBS 문제인가? 해당제품 불빛이 하얀색일때는 케이블을 인식을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저 상태에서 변하지 않습니다
물론 엘가토 4k 캡쳐 프로그램 실행해봤지만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을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신속히 점검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 실때는 고객님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단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 라고 간략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02-2088-5491~2 주소: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8 마곡리더스 타워 907호 입니다.
사용중 제품 불량및 고장시 고객센터에서 택배 배송비의 50%를 지원합니다. 선불 택배로 발송하여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제품 발송시 선불 택배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HD60X 장치인식 관련 문제 |
다음글 | 스트림덱 플러스 터치 패널 화면 A/S 문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