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안녕하세요.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4-04-19 조회수 : 45 | |
안녕하세요 제 스트림댁 플러스가 문제가 있어서 연락드립니다.
EL03M1A00779
모델넘버 이구요.
버튼이 너무 뻑뻑하고 소음도 심하고
눌려진상태에서 잘 올라오지도 않습니다.
as 받을수 있나요?
as 기간 언제 까지 인지 알려주세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을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신속히 점검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 실때는 고객님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단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 라고 간략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02-2088-5491~2 주소: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8 마곡리더스 타워 907호 입니다.
사용중 제품 불량및 고장시 고객센터에서 택배 배송비의 50%를 지원합니다. 선불 택배로 발송하여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제품 발송시 선불 택배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엘가토의 A/S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2년 입니다.
구매 영수증등의 구매 증명이 없으면 시리얼상의 제조일자 기준으로 2년이 책정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안녕하세요. |
다음글 | HD60 X 오디오 전송? 스펙은 어떻게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