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HOME    SUPPORT    Q&A

Q&A

게시물 상세
엘가토 hd60x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4-04-15   조회수 : 58
안녕하세요 hd60x관련문의입니다.

1, 현재 해당 캡처보드가 플스 인식을 하다가 갑자기 전체적인 색감이 붉어지는 현상이 잇는데 해당 현상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2. 3.0usb포트에 꽂았으나 빨간불이 점등됬다 안됬다 할때가 있습니다.

3. obs에서 캡처 인식이 안됩니다. 자료를 찾아보고 그대로 시행했으나 obs에서만 인식을 못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4. 만약에 전원 케이블이 문제라면 어떤 케이블로 구매를 해야할까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1. HD60X는 4K HDR 입력시 4K30 HDR로 톤매핑 되어 캡쳐 합니다

   톤매핑 과정에서 색감이 이질감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2. 적색 LED는 HDCP가 활성화 되어 있거나 HDMI 신호가 불안정하여 인식이 잘 되지 않을때 점등합니다

 

3 특정 프로그램에서만 영상이 캡쳐 되지  않으면 윈도우 보안>장치 보안> 개인 정보 설정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카메라와 마이크 접근 권한이 없으면 해다프로그램은 윈도우에서 카메라 및 마이크의 접근을 차단합니다

   접근 권한은 프로그램 설치시 카메라 마이크에 프로그램에 접근하려 하는데 허용할 것인지 질문 창이 나타납니다. 허용를 선택하여 접근 권한을 부여하여 주세요

   V3와 같은 보안프로그램에서 특정 프로 그램을 차단할수 있습니다

 

4. USB3.0(3.2 GEN1)를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품의 점검을 원하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신속히 점검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 실때는 고객님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단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 라고 간략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02-2088-5491~2

 

사용중 제품 불량및  고장시  고객센터에서 택배 배송비의 50%를 지원합니다.

선불 택배로 발송하여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제품 발송시 선불 택배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엘가토 hd60x 관련 문의입니다.
다음글 스트림덱 프로그램을 6.4 버젼 이상 사용시 마켓플레이스 로그인이 불가 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