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안녕하세요 마이크 a/s 문의 드립니다.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4-03-25 조회수 : 53 | |
안녕하세요 마이크 문의 건으로 질문남깁니다. 제가 당근마켓에서 엘가토 wave1(마이크)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일주일 정도는 이상이 없다가 그 이후부터는 마이크 인식 불량 문제가 계속 발생했습니다. 단자에 선이 꽂혀있어도 마이크 전원이 안 들어오거나, 마이크 전원이 들어와도 디스코드 이용 시 목소리가 끊기는 등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나타나서요. 그래서 A/S 문의를 드리려고 사이트에 방문했더니 해외직구 등의 상품은 a/s 가 불가하다고 하여, 당근마켓 판매자에게 문의 해보니 해외직구 물품이라고 합니다. 질문내용 1. 혹시 이 물품의 a/s를 맡길 수 있을까요? 비용 지불 되더라도 가능하다면 맡겨서 수리받고 싶습니다. 2. a/s 가 안된다면 본사에 판매는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chham@grantree.co.kr로 보내 주시면 다음 절차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안녕하세요 마이크 a/s 문의 드립니다. |
다음글 | 스트림덱 문의 |